오스트리아 트리센티스, 이스라엘 AI 기반 SaaS 테스팅 플랫폼 테스팀 인수

소프트웨어 테스팅 영역은 이스라엘 소프트웨어 업체들 사이에서 매력적인 영역 중 하나였다.

머큐리는 2006년 HP에 45억 달러에 인수됐고 2018년 퍼포스는 퍼펙토를 2억 달러에 인수했다.

이번에는 오스트리아 트린센티스가 이스라엘 소프트웨어 테스팅 업체인  테스팀을 2억달러 규모에 인수한다고 칼칼리스트가 최근 보도했다.

테스팀 AI 기반 SaaS 테스트 자동화 플랫폼을 개발했다. 테스팀 인수로 트리센티스는 자사 AI 기반 지속적인(continuous ) 테스팅 플랫폼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테스팀은 2014년 설립됐고 지금까지  시그널파이어, 메론 캐피털, 라이트 스피드 벤처 파트너스 등으로부터 1800만달러 규모 투자를 유치했다.

트리센티스는 2007녀 설립됐고 액센츄어, 알리안츠, 텔스트라 등 2,100개 이상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다.

트리센티스는 테스팀 인수로 유연한 소비 모델로 클라우드 기반 테스팅 역량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트리센티스 고객들은 연간 구독 모델 또는 사용 기반 가격 정책을 선택할 수 있다.

테크잇 뉴스레터를 전해드립니다!

오피니언 기반 테크 블로그 'TechIt'
테크 비즈니스를 보는 다양한 통찰들을 이메일로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endgame
endgame

테크 블로거 / 공유할만한 글로벌 테크 소식들 틈틈히 전달하겠습니다

No more pages to load


TechIT

테크 비즈니스를 보는 다양한 통찰 '테크잇'

독자 여러분들께서 좋은 의견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양식에 따라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Cont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