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어린이날 선물은 결정했다 "너프 라이벌 커브샷"

미국의 유명 완구 메이커인 하스브로는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그중 유독 사내아이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장난감 총 브랜드가 너프(Nerf) 건이다.

너프 건은 손가락만 한 스티로폼 총알이나 탁구공만 한 크기의 스티로품 공을 발사할 수 있는 장난감 총이다. 사용 연령과 성능에 따라 몇천원부터 몇만원, 십여만원 대까지 다양한 종류와 제품을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때문에 미국은 물론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장난감이다. 그런 하스브로가 오는 봄, 혁신적인 신형 너프 건을 선보일 예정이다. 바로 휘어지는 총알을 발사할 수 있는 너프 라이벌 커브샷(NERF RIVAL CURVE SHOT)이다.

안젤리나 졸리와 제임스 맥어보이, 모건 프리먼 주연의 액션 영화 '원티드'를 보면 상하가 아닌 좌우로 휘어지는 총을 발사하는 장면이 나온다. 영화는 허구지만, 너프에게는 현실이 됐다.

너프 라이벌 커브샷은 둥근 스티로폼 공을 발사하는 장난감 총으로 총구에 조정 가능한 총열을 덧대서 총알을 상하좌우로 회전할 수 있게 설계됐다.

너프 라이벌 커브샷 플렉스 XXI-100

투수가 커브볼을 던질 때처럼, 스티로폼 공이 발사될 때 강하게 회전력을 더해 공이 원하는 방향으로 휘어질 수 있게끔 만들었다. 마그누스 효과를 이용한 것이다. 총열 방향을 왼쪽으로 돌리면 왼쪽으로 휘어지고, 오른쪽으로 돌리면 오른쪽으로 휘어진다.

너프 라이벌 커브샷은 세 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 너프 라이벌 커브샷 플렉스 XXI-100은 15달러로 펌프식 단발 권총 형태다. 5발 장전이 가능하며  오는 3월 1일 출시 예정이다.
  • 너프 라이벌 커브샷 사이드와이프 XXI-1200는 레버식 단발 소총으로 12발 장전이 가능하다. 시판 가격은 25달러로 역시 3월 1일 출시 예정이다.
  • 너프 라이벌 커브샷 헬릭스는 가장 비싼 30달러로 여름 무렵인 8월 1일 출시된다. 빠르게 장전이 가능한 펌프 액션식으로 20발 장전이 가능하다.

이제 장애물에 엄폐를 한다 해도 너프 라이벌 커브샷을 집요한 공격에는 피할 길이 없다. 아이들의 원망 섞인 울음소리를 듣기 전에 얼른 구해주자. 아 ... 물론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아마 재미있을 거다.

   

테크잇 뉴스레터를 전해드립니다!

오피니언 기반 테크 블로그 'TechIt'
테크 비즈니스를 보는 다양한 통찰들을 이메일로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5시35분
5시35분

테크 블로거 / 넷(Net)가 낚시꾼, 한물간 블로거, 단물 빠진 직장인

No more pages to load


TechIT

테크 비즈니스를 보는 다양한 통찰 '테크잇'

독자 여러분들께서 좋은 의견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양식에 따라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Cont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