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의 시대, 콘텐츠가 광고이며 광고가 콘텐츠다

클라우드 기반으로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세일즈포스닷컴이 소셜 마케팅 툴 업체인 버디 미디어를 7억4천500달러에 인수한 것은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 베팅일까?

매출에 비해 인수 가격이 비싸다는 지적이 적지 않은 가운데, 세일즈포스닷컴은 버디 미디어가 제공하는 툴을 자사 기존 고객들이 많이 쓸 것으로 기대하는 모습이다.

테크잇 뉴스레터를 전해드립니다!

오피니언 기반 테크 블로그 'TechIt'
테크 비즈니스를 보는 다양한 통찰들을 이메일로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endgame
endgame

테크 블로거 / 공유할만한 글로벌 테크 소식들 틈틈히 전달하겠습니다

No more pages to load


TechIT

테크 비즈니스를 보는 다양한 통찰 '테크잇'

독자 여러분들께서 좋은 의견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양식에 따라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Cont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