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의 시대, 콘텐츠가 광고이며 광고가 콘텐츠다 By endgame In 미분류 2012.06.07 ㅅ 클라우드 기반으로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세일즈포스닷컴이 소셜 마케팅 툴 업체인 버디 미디어를 7억4천500달러에 인수한 것은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 베팅일까? 매출에 비해 인수 가격이 비싸다는 지적이 적지 않은 가운데, 세일즈포스닷컴은 버디 미디어가 제공하는 툴을 자사 기존 고객들이 많이 쓸 것으로 기대하는 모습이다. 버디미디어 세일즈포스닷컴 소셜광고 테크잇 뉴스레터를 전해드립니다! 오피니언 기반 테크 블로그 'TechIt'테크 비즈니스를 보는 다양한 통찰들을 이메일로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구독하기 Facebook Twitter Linke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