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통신]트위터, 리얼리티 방송 제작에 관심있다?

 
By 2012년 7월 26일 
TAGGED :

트위터가 NBC와 손잡고 런던 올림픽 소식을 전한다는 것은 그럴만 하다 싶었다.

트위터, NBC와 손잡고 런던 올림픽 소식 전한다-IDG
NBC 스포츠 그룹(NBC Sports Group)의 NBC 올림픽(NBC Olympics)은 이번 주 트위터가 런던 2012 올림픽에 참가한 선수와 가족, NBC 기자 및 팬들의 트윗을 모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아진 트윗은 Twitter.com의 올림픽 특별 페이지(Twitter.com/#Olympics)에 올라간다. 이 올림픽 페이지는 올림픽 소식과 정보에 대한 트위터의 홈(home) 역할을 할 예정이다.

그런데 이번 얘기는 좀 놀랍다. 애드위크에 따르면 트위터는 독자적인 TV쇼를 만들어 그걸 웹에서 방송하려는 생각을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

애드위크는 한 소식통을 인용해 트위터가 할리우드 경영진이나 프로듀서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리얼월드나 힐스 같은 MTV 리얼리티 프로그램과 유사한 시리즈물을 운영하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를 언급했다고 전하고 있다.

트위터는 동영상 플레이어가 포함된 자사 웹사이트를 통해 방송 콘텐츠를 제공하고 싶어하는 듯하다. 트윗을 통해 방송을 올리고 사용자들이 트윗을 누르면 동영상 플레이어로 확장하는 아이디어도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

애드위크가 언급한 한 소식통은 “이것은 현실이다. 단순한 얘기 이상의 것이다”며 트위트가 방송 콘텐츠 제작에 진지한 자세로 임하고 있음을 시사했다. 어떤 콘텐츠가 만들어질지는 언급되지 않았다. 그러나 애드위크는 광고나 브랜드에 대한 많은 얘기들이 있다고 전했다.

페이스북으로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THE AUTHOR
TECH IT! 블로거 | 전직 출판기획자, IT기자, 축구, 책, 산, 금연 그리고… | @delight412
 
Comments Off ADD COMMENT ↓

Comments are closed.